LIFESTYLE

여름밤을 시원하게 해줄 아이템

여름 아이템

2018.08.07

 

1 버튼 체어원 블록 퀼트 여름밤 강가나 바닷가에서 쓰기 편한 버튼의 체어원 캠핑 의자. 무게가 900그램이라 가볍고 휴대하기 편하며 145킬로그램의 무게까지 지탱할 수 있다. 헬리녹스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으로 등 부분의 메시 소재와 파란색 퀼트 디자인이 시원함을 더한다. 15만4000원.
2 바버 파나마 해트 뜨거운 햇빛을 막아주고 바캉스 룩을 완성하는 바버의 파나마 해트. 통풍이 잘되는 소재로 만들어 낮에 착용해도 쾌적하다. 붉은색 띠로 세련미를 더했다. 8만3000원.
3 바나브 핫앤쿨 스킨핏 여름 햇빛에 달궈진 피부를 시원하게 해주는 바나브 핫앤쿨 스킨핏. 2가지 냉각 모드와 2가지 온열 모드가 있어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분당 1만 번의 미세 진동이 피부 혈액순환을 돕는다. 19만8000원.
4 파타고니아 맨즈 리미티드 에디션 파타로하 셔츠 파타로하는 파타고니아와 알로하의 합성어로 여름 에디션을 뜻한다. 빈티지한 파타로하 셔츠는 바람이 잘 통하는 헴프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다. 코코넛 소재의 단추가 포인트다. 19만9000원.
5 닥터 브로너스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더위에 지친 몸에 닥터 브로너스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을 발라보자. 유기농 페퍼민트 오일 덕분에 에어컨 바람을 맞는 듯 시원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240밀리리터 1만2500원.
6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크림 여름 햇빛에 지친 피부의 활력을 되찾아준다. 고밀도 실크 텍스처의 하이드라비오 크림은 라멜라 구조 모방체가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한다. 미백 기능성 인증도 받았다. 50밀리리터 3만원.

 

 

 

 

모터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여름 아이템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김선관PHOTO : 박남규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