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SUE

현대차그룹, 미국 ‘ARC 어워즈’ 3개 부문 수상

미국 머콤 주최 연차보고서 경연대회서 호평...대상과 은상, 동상 받아

2018.10.12

 

현대차그룹이 미국 머콤사가 주관하는 연차보고서 경연대회인 ‘2018 ARC 어워즈(2018 ARC Awards)’의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선정된 간행물은 현대차그룹의 사회공헌 내용을 담은 ‘2017 현대차그룹 사회공헌백서’와 한 해 동안의 국내외 경영성과와 향후 계획을 담은 ‘2017 현대차 지속가능보고서’, ‘2018 기아차 지속가능보고서’다. 2017 현대차그룹 사회공헌백서는 각 부문별 최고 출품작에 수여되는 대상을 수상했다. 2017 현대차 지속가능보고서과 2018 기아차 지속가능보고서는 각각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2회째를 맞은 ‘ARC 어워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머콤이 개최하는 대회로 기업 홍보물 부문 세계 3대 어워즈 중 하나로 평가되고 있다. 출품작 중 독창성, 품질, 디자인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매년 수상작을 발표하고 있다. 올해는 전 세계 34개국에서 총 2100여개의 연차보고서가 출품됐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공헌백서 및 연차보고서를 통해 현대차그룹의 경영활동과 사회책임경영에 대한 명확한 정보 제공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차그룹,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현대차, 기아차, ARC 어워즈, 어워즈, 시상식, 수상, 머콤, 연차보고서, 사회공헌백서, 지속가능보고서, 연례보고서, 홍보물, 모터트렌드, 모터트렌드코리아, 모터트렌드코리아닷컴, MOTOR TREND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고정식PHOTO : 현대자동차그룹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