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SUE

레이첼 야마가타, 새로운 EP앨범 공개

11월 내한 공연 앞두고 1000장 한정판으로 EP 앨범 발매

2018.10.12

 

레이첼 야마가타가 새로운 EP앨범 <Porch Songs>를 발표했다. 전세계에서 한국에 가장 먼저 발매되는 앨범으로 1000장 넘버링 한정판이다.

 

레이첼 야마가타(Rachael Yamagata)의 이번 앨범에는 큰 사랑을 받았던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주제곡 ‘Be Somebody's Love’가 수록됐다. 지난 정규 앨범 <Tightrope Walker>에서 한국에만 독점 공개 되었던 ‘Worthless’도 이번 EP에 재수록 됐다. 그 밖에는 완전 처음 공개 되는 신곡들로 채워졌다. 레이첼 야마가타 특유의 섬세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데, 다양한 스타일로 듣는 재미를 살린 ‘Some Kind Of Window’에서는 그녀의 새로운 매력까지 느낄 수 있다. 그녀와 인연이 깊은 사진작가 김중만에 대한 곡 ‘Jungman’s Theme’ 역시 눈길을 끈다.

 

 

한편, 레이첼 야마가타는 오는 11월 서울과 부산 공연으로 한국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오는 11월6~7일 부산 동아대 부민캠퍼스 다우홀에서, 11월9~10일 서울 연세대 백주년 기념관에서 열린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고정식PHOTO : 소니뮤직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