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SUE

미스 이탈리아 선발대회에 쌍용 티볼리 등장?

미스 이탈리아 선발대회 후원…현지마케팅 강화 통해 브랜드 경쟁력 제고 나서

2018.10.12

 

쌍용자동차는 영국에 이어 이탈리아에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유럽 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쌍용차 이탈리아 대리점은 현지시간으로 지난달 17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2018 미스 이탈리아 선발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했다. 티볼리를 대회 공식차량으로 제공했으며 대회기간 중 본선 진출자들의 이동차량으로 사용됐다. 채널 La7을 통해 생중계된 본선 대회장에는 대회 공식 로고가 입혀진 티볼리 15대가 전시됐다.

 

 

이에 앞서 지난 4월에는 디자인 스쿨 스콜라 폴리테크니카 디 디자인(SPD)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티볼리 디자인 창작대회’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SPD 교통 및 자동차 디자인 전공 대학원생 23명은 발랄하고 활기넘치는 도시 이미지와 공유 정신에 초점을 맞춰 세상 하나뿐인 티볼리를 새롭게 디자인했다. 이중 스니커즈와 스포츠웨어를 테마로 한 피닉스(Phoenix)와 밀라노 고층빌딩들의 스카이 라인을 테마로 한 듀오톤(Duotone)이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 당선작들은 4월 17일부터 열린 밀라노 디자인 위크 기간 동안 밀라노 문화예술지구인 조나 토르토나 내 문화박물관 무덱에 전시됐다.

 

 

이탈리아 대리점은 티볼리의 주요 소비자층이 개성과 창의성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들인 만큼, 앞으로도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고정식PHOTO : 쌍용자동차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