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SUE

현대차, 고성능 N 중국 첫 선... 중국 진출 적극 검토

현대차, ‘중국 제1회 국제 수입박람회’참가

2018.11.06

현대자동차가 6일(현지시각) 중국 상하이 국가회의전람센터(NECC)에서 열린 ‘제1회 중국 국제 수입박람회’에 참가해 현대차의 고성능 N과 수소전기차 기술력을 중국 시장에 선보였다. 이와 함께, N의 중국 시장 진출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밝혀 중국 고성능차 시장 공략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현대차는 벨로스터 N을 비롯해 i20 WRC와 i30 N TCR을 함께 전시했다. 또한, N이 추구하는 ‘일상생활에서의 운전의 즐거움’을 관람객들이 느낄 수 있도록 ‘N 필 더 필링 익스피리언스’ 체험 콘텐츠를 마련했다. 3면 LED 영상으로 벨로스터 N의 역동적 사운드와 함께 차량 성능의 역동성을 느낄 수 있다.

 

이밖에도 수소전기차 넥쏘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현대차가 그리는 미래 수소사회에 대한 비전을 중국시장에 전했다.

 

5일(월)부터 10일(토)까지 열리는 중국 국제 수입박람회는 중국 정부가 외국 기업을 대상으로 중국 내 제품 소개 및 비즈니스 협력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중국 시장 진출을 돕고자 처음 마련한 행사다. 전 세계 2800여개 기업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는 한국 자동차 기업을 대표해 이번 행사에 참가함으로써 현대차의 고성능 기술력과 미래 친환경차 기술을 선도하는 이미지를 제고하고 글로벌 브랜드로서 위상과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고성능 브랜드, N 브랜드, 수소전기차, 넥쏘, 벨로스터 N, 모터 트렌드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안정환PHOTO : 현대자동차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