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궐련형 전자담배 ‘MOK & COO’, 한국 시장 도전!

중국 최장 역사 ‘후베이 중연’, 세계 최초로 한국서 궐련형 전자담배 출시...연말까지 5만9000원 특가 이벤트

2018.11.08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와 전용 담배 스틱인 모크앤드쿠우(MOK & COO)가 국내 출시됐다. 모트앤드쿠우는 세계 최대 규모의 담배 제조 회사인 중국 담배 공사 소속이며, 중국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후베이 중연 유한 책임 공사가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 선보인 귈련형 전자담배다.

 

한국 시장에서 선보인 분리형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인 모크(MOK)는 무게가 가볍고 사이즈가 작아 휴대성이 뛰어나다. 궐련형 전자담배 중에는 유일하게 노멀 모드와 더블 모드를 함께 제공하며 자유롭게 모드를 전환할 수 있다. 한 관계자는 “노멀 모드의 경우 더 많은 흡연 횟수를 제공, 최고의 가성비를 구현했다”며 “더블 모드는 1회 충전으로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해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모크앤드쿠우는 일반 궐련 담배와 마찬가지로 담뱃잎의 배열이 일정하지 않게 돼 있다. 담배의 길이와 지름은 각각 56mm, 7.7mm다. 타 제품보다 더 길고 두꺼워 담뱃잎 함량이 늘어난 덕에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완벽하게 재현했다고 한다. 아울러 일일 사용량에 맞춘 독창적인 형태의 10개비들이 미니 팩으로 구성돼 휴대가 간편하다. 편의성을 강화한 셈이다.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와 전용 담배 스틱 브랜드인 모크앤드쿠우(MOK & COO)는 10월 말 서울 200여 개 소매점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 면세점과 편의점에도 선보인다.

 

11월 7일에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모크(MOK)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식으로 열었다. 이 곳에서 모크앤드쿠우(MOK & COO) 브랜드의 인지도를 끌어올리고 한국 고객들의 만족도도 함께 높일 예정이다.

 

 

모크앤드쿠우(MOK & COO)의 가격은 7만 9000원이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올 연말까지 2만원 할인된 5만 9000원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모크앤드쿠우(MOK & COO) 플래그십 스토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후베이 중연 유한 책임 공사는 “유럽과 미국 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내년 초에는 유럽 시장뿐만 아니라 전세계 면세점에도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고정식PHOTO : 레이커뮤니케이션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