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SUE

에피카, ‘올 더 타임 미니’ 온라인 사전 예약 진행

온라인 홈페이지서 사전 예약 시작...오는 31일까지 선착순 50명 한 멤버십 가입 비용 20퍼센트 할인

2018.12.04

 

에피카는 미니와 손잡고 선보인 차량 구독 서비스 ‘올 더 타임 미니’의 온라인 홈페이지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달 미니 플리마켓에서 공식 출시된 올 더 타임 미니는 ‘내 손안의 프리미엄 온라인 차고’를 콘셉트로 하는 국내 최초 맞춤형 차량 구독 서비스다. 에피카는 서비스 출시에 앞서 미니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멤버십 가입 후 이용을 원하는 달에 월 구독료를 내면 미니를 자유롭게 선택해서 탈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용 라운지, 쇼룸 등 미니 고객들을 위한 각종 프리미엄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현재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멤버십은 레귤러와 트라이얼 2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레귤러는 1년 단위 정규 멤버십으로 1년 중 최대 6개월 동안 원하는 달에 원하는 미니를 골라서 탈 수 있다. 트라이얼 멤버십은 정규 멤버십을 이용하기에 앞서 서비스를 빠르게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체험판 멤버십이다. 3개월 동안 2주 간격으로 모든 미니를 경험할 수 있다. 가입 비용은 레귤러 멤버십이 179만9000원, 트라이얼 멤버십이 45만원이다. 여기에 월 구독료는 별도다. 미니 차종에 따라 다른데 레귤러 멤버십의 경우 기본 모델은 89만9000원, 스페셜 모델은 99만9000원이다. 트라이얼 멤버십은 기본 모델이 44만9500원, 스페셜 모델이 49만9500원이다. 아울러 가입 비용 및 구독료는 부가세가 별도로 10퍼센트 붙는다.

 

에피카는 오는 31일까지 레귤러 멤버십을 사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멤버십 가입 비용 10퍼센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50명에게는 가입 비용 20퍼센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식 서비스는 이달 중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고정식PHOTO : 에피카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