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핏비트, 웨어러블 신제품 사전 예약 이벤트

신제품 출시 기념 사전 예약 고객에 2만4000원 상당 핏비트 충전기 증정

2019.03.18

 

글로벌 웨어러블 브랜드 핏비트는 신제품 핏비트 버사 라이트 에디션과 핏비트 인스파이어 HR, 핏비트 인스파이어 국내 출시를 앞두고 18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21일부터는 전국 일렉트로마트에서도 예약할 수 있다. 핏비트 코리아는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2만4000원 상당의 핏비트 충전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핏비트는 핏비트 버사 라이트 에디션(Fitbit Versa Lite Edition)과 핏비트 인스파이어 HR(Fitbit Inspire HR), 핏비트 인스파이어(Fitbit Inspire) 국내 출시를 기념해 이마트 영등포점 내 일렉트로마트에 팝업스토어를 설치하고, 고객들이 직접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팝업 스토어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운영되며 이 기간 동안 핏비트 충전기 증정 사전 예약 혜택과 함께 고객 참여형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상시로 진행할 예정이다.

 

핏비트 버사 라이트 에디션은 일상생활에 적합한 웨어러블로써, 기존 버사의 핵심 피트니스 및 스마트 기능과 더불어, 자동 운동 모니터링, 365일 퓨어펄스 실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수면 단계 측정, 15가지 이상의 목표 기반 운동 모드, 휴대폰 연동 GPS, 스마트폰 알림, 4일 이상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 혈중 산소 농도 예측과 수면 무호흡증과 같은 헬스 인사이트를 심도 깊게 추적하는 새로운 스포2(SpO2) 센서 등을 모두 제공한다. 또한, 젊은 층을 겨냥한 색상과 함께 편리한 원 버튼 방식, 초경량 무게, 방수 기능 등도 제품의 주요한 특징이다.

 

핏비트 인스파이어 HR은 365일 실시간 심박수 모니터링을 지원하는 매력적인 웨어러블 디바이스로써 세련되고 슬림한 디자인에 더해 하루 활동 자동 측정, 자동 운동 모니터링, 수면 단계 측정과 15가지 이상의 목표 기반 운동 모드, 휴대폰 연동 GPS, 심호흡 가이드 등 기능도 제공한다. 출시가는 13만9000원이다.

 

핏비트 인스파이어는 자동 운동 모니터링, 수면 단계 측정, 목표 달성 메시지, 활동 알림 기능은 물론 타이머와 스톱워치 앱 등 헬스 및 피트니스의 필수 기능까지 두루 갖췄다. 모던하고 편안한 디자인에 방수 기능까지 더해졌으며,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알림, 그리고 5일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출시가는 10만9000원이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고정식PHOTO : 핏비트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