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있지와 함께한 쏘울 부스터 데이, 특별했던 이벤트

사전 응모에 1200여명의 인원 몰려...팬사인회, 쏘울 미니퀴즈, 쏘울 X 있지 스페셜 안무영상 상영 등 마련

2019.03.24

 

기아자동차는 지난 22일 기아차의 브랜드복합문화공간 비트 360에서 있지와 함께 고객 이벤트 행사 <쏘울 부스터 데이 with ITZY “매력 있지(ITZY)! 쏘울 있지(ITZY)!”>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100명의 행사 참가자 모집을 위한 사전 응모에만 1200여명의 인원이 몰리는 등 쏘울 부스터와 있지의 만남에 대중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다. 행사 당일 있지는 쏘울 부스터를 타고 등장했을 뿐 아니라, 레드카펫 입장 후 쏘울 부스터와 함께 포토 세션을 가졌다.

 

기아차는 이번 이벤트에서 있지 멤버별 개별 인터뷰와 함께 쏘울 부스터 미니퀴즈 이벤트, ITZY가 출연하는 쏘울 부스터 스페셜 안무영상 상영, 쏘울 부스터 아트토이 사인 퍼포먼스, 참석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 팬사인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등을 마련했다. 행사장 외부에는 쏘울 부스터와 있지 등신대가 함께 전시된 포토존을 구성했다.

 

 

기아차는 지난 2월 있지의 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에도 쏘울 부스터를 등장시켰다.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시간만에 1400만뷰를 돌파해 K팝 데뷔 그룹으로서는 최고 기록을 세웠다. 24일 기준 8700만여 뷰를 달성했다. 또한 기아차가 고객 및 K팝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새롭게 공개한 쏘울 부스터 스페셜 안무 영상은 공개 1주 만에 300만 뷰를 기록했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이번 쏘울 부스터 데이 이벤트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현장 스케치 필름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아시아 주요 7개국에서 진행된 블랙핑크 월드투어는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을 받으며 성황리에 종료됐으며, 콘서트 현장에 전시된 기아자동차 부스에는 3만 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방문하는 등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고정식PHOTO : 기아자동차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