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 일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폭스바겐 일산 서비스센터 일산 풍동에 확장 이전...하루 최대 70대까지 차량 정비 가능

2019.03.25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폭스바겐 일산 서비스센터를 일산 풍동에 확장 이전하고 경기 서북부 지역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

 

폭스바겐 일산 서비스센터는 수입차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경기서북부 지역 고객 수요를 반영하고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확장 이전했다.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으로 확장 이전한 폭스바겐 일산 서비스센터는 고양대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인접하여 고양 지역뿐 아니라 인근 지역 고객까지 보다 신속하고 빠르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지상 3층 규모로 연면적 1636.93㎡에 이르는 일산 서비스센터는 이번 확장 이전을 통해 한층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1,2층에는 편안한 고객 상담을 위한 공간과 고객 라운지 등이 자리했고, 총 11개의 워크베이에서는 하루 최대 70대까지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일산 서비스센터는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평일에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한다. 주중에 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토요일에도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문을 연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고정식PHOTO : 폭스바겐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