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강진성,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 합류

강진성 새로운 팀으로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시즌 참가

2019.03.26

 

CJ로지스틱스 레이싱은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GT1클래스에 강진성 선수를 투입한다고 전격 발표했다. 강진성은 2018 슈퍼레이스 GT클래스에서 이앤엠 모터스포츠 소속으로 활동했다.

 

올해로 데뷔 19년 차에 접어든 베테랑 강진성 선수는 지난해 GT클래스에 출전해 경기마다 박진감 넘치는 추월 쇼를 선보이며 경기장을 찾은 많은 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줬다. 최종 결과는 시즌 종합 6위를 차지했다.

 

강진성 선수는 “평소 꿈꿔왔던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다. 지난해엔 참가클래스를 변경해 적응하는 시즌이었다면 올해는 개막전부터 포인트 관리에 집중 할 예정이다.새로운 팀에 빠르게 적응해 푸른 유니폼을 입고 시리즈 챔피언 트로피를 들어 올릴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의 황진우 감독은 “오랫동안 눈여겨봐온 강진성 선수를 잘 가다듬어 올해 시리즈 챔피언에 반드시 등극시킬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오는 4월 28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인제 스피디움,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 등에서 치러진다. 오는 10월 27일 최종전까지 총 9번의 경기가 열릴 예정이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고정식PHOTO :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