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여기, 놓치면 후회할 #카스타그램

인스타그램에는 꽤 알찬 콘텐츠가 많다. 그중 재밌고 유익한 #카스타그램 계정을 골라봤다. 어서 빨리 ‘팔로우’

2019.07.09

 

@CHRISLABROOY

형형색색의 차들이 이리저리 비틀리기도 하고, 자동차가 홍학 튜브를 타고 통통 튀기도 한다. 디지털 아티스트 크리스 라브로이는 자동차를 그래픽 아트로 승화시킨다. 독특한 발상도 신기하지만 완성도 높은 작품에 눈길이 간다. 심지어 재규어가 E 페이스의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크리스 라브로이에게 직접 작품을 의뢰했을 정도다.

 

 

@BAT.NOT.BAD

피드에 어마어마한 슈퍼카들이 즐비하다. 이 세상 차 키가 맞나 싶은 미래적인 키도 등장한다. 엄청난 재력가의 계정으로 보이지만 부러워할 필요 없다. 모두 컴퓨터로 만든 3D 영상이니까. 진짜인지 가짜인지 분간하기 어려울 정도의 높은 퀄리티라서 ‘Real? or Fake?’라는 댓글이 달리기도 한다. 부러운 건 그의 그래픽 디자인 실력이다.

 

 

@F1VISUALIZED

F1 경기를 놓쳤다고 실망할 필요 없다. 그날의 경주 결과를 보기 좋게 피드에 올려주는 고마운 계정이 있다. 심지어 1980년대 게임 화면처럼 픽셀 그래픽으로 구현해 보는 재미까지 챙겼다. 시시각각 바뀌는 순위를 한눈에 볼 수 있고 누가 몇 랩에 피트인 하는지, 누가 리타이어하는지까지 확인할 수 있다. 한마디로 인스타그램 속 F1 레이스다.

 

 

@MOTORTRENDKR

사실 이 기사의 본 목적은 <모터트렌드>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홍보다. 매일같이 쏟아지는 자동차 관련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고, <모터트렌드>가 여러 브랜드와 함께 만든 컬래버레이션 영상도 볼 수 있다. 물론 화끈한 MT LADY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게다가 종종 열리는 이벤트는 덤이다. <모터트렌드> 구독자라면 팔로우 필수! #선팔 #좋아요 #대환영

 

 

@IAMTED7

게시물 대부분이 자동차의 얼굴이다. 증명사진을 찍듯이 하얀 배경에 자동차의 앞모습을 반듯하게 담아놓았다. 피드 전체를 보면 자동차 단체 사진과도 같다. 귀여운 얼굴, 매서워 보이는 얼굴, 근엄하게 생긴 얼굴 등이 모여 독특한 분위기를 낸다. 각각의 게시물에 들어가 보면 차의 얼굴뿐만 아니라 다양한 앵글의 디테일도 확인할 수 있다.

 

 

@ANDREWMYTRO

디자이너 앤드루 미트로는 자동차를 주제로 한 포스터를 주로 올린다. 생기 넘치는 컬러에 사실감 있게 그려진 자동차, 그의 작품 특징이다. 아이가 유리창 안의 차를 바라보고 있는 포스터는 ‘Day Dreaming(백일몽)’이라는 제목이 붙는다. 재밌는 건 아이의 손에 들린 장난감이 유리창 속 차와 관련이 있다는 것.

 

 

 

 

모터트렌드, 자동차, 카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안정환PHOTO : 각 계정 캡처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