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알칸타라와 BMW, X5 타임리스 에디션 공개...50대 한정판

알칸타라가 BMW X 시리즈 20주년 기념 한정 모델의 주요 소재로 채택되며 소재의 우수성 및 활용성 증명

2020.02.19

 

알칸타라는 BMW 이탈리아와 새롭게 협업한 프로젝트인 한정판 BMW X5 타임리스 에디션(BMW X5 Timeless Edition)을 공개했다. BMW X5 타임리스 에디션은 BMW의 첫 번째 SAV인 X 시리즈의 20주년을 기념하는 이탈리아 지역 50대 한정 제작 예정 모델로, 지난 2월 8일과 9일 양일간 이탈리아 현지 BMW 전시장을 통해 공개됐다.

 

 

BMW X시리즈의 정신을 계승하는 X5 타임리스 에디션은 알칸타라를 실내 소재로 채택해 세련된 감성을 연출했다. 알칸타라는 가볍지만 내구성이 강하다. 청소가 쉬워 관리도 편하다. 운전대에 적용되면 스포츠 주행 시 완벽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X5 타임리스 에디션의 실내에는 알칸타라로 감싼 검정색 시트가 적용됐다. 중앙에는 회색의 퍼포레이티드(Perforated, 인위적으로 구멍을 뚫어 패턴을 만든 가죽) 패턴이 수직으로 들어갔다. 헤드라이너와 암레스트, 도어 패널의 알칸타라 커버 위에는 외장색과 동일한 흰색 바느질로 검정색과 대조를 이뤘다. 또한, 알칸타라와 BMW의 협업으로 탄생한 BMW X5 타임리스 에디션은 헤드레스트 위에 전기용접 방식으로 ‘Powered by Alcantara’ 로고를 새겼다.

 

 

BMW X5 타임리스 에디션을 구입하면 차와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한 알칸타라 소재 가방이 함께 제공된다. 이를 통해 알칸타라는 자동차 실내 소재를 넘어 소재의 다양한 활용성을 선보였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고정식PHOTO : 알칸타라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