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메가박스, 20주년 기념 ‘골든티켓’ 공개

메가박스가 20주년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하는 방법은?

2020.08.06

 

메가박스가 개관 20주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선물로 스페셜 오리지널 티켓인 ‘골든티켓’을 공개했다. 메가박스 골든티켓은 마치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골든티켓을 연상케한다.

 

20주년 오리지널 골든티켓은 8월 6일부터 8월 31일까지 제공된다.  전국 메가박스 66개 지점에서 당일 영화를 관람한 후 매표소에 티켓을 제시하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인 1매씩 선착순 증정한다. 증정 티켓은 오리지널 골든티켓 또는 추가 혜택이 담긴 스페셜 골든티켓이 랜덤으로 배포된다.

 

메가박스 공식 SNS 채널에 골든티켓이 공개되자 “메박 200주년도 함께해요”, “너무 예뻐서 여러 개 갖고 싶어요”, “아이디어 정말 좋네요” 등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스페셜 골든티켓의 경우 무비 패스 1년권 및 3개월권, 일반 관람권, 오리지널 팝콘(L) 무료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지난 20년간 메가박스가 끊임없이 성장해올 수 있었던 원동력은 고객분들이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는 오리지널 티켓을 더욱 특별하게 준비해봤다”며, “앞으로도 메가박스는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담아내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새로운 변화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이를 기반으로 성장을 거듭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8월에는 메가박스 20주년과 연이은 기대작 개봉에 걸맞은 다양한 멤버십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윤수정 PHOTO : 메가박스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