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링컨 코세어, 구하우스 미술관과 협업...시승 캠페인 진행

링컨코리아 코세어 2박 3일 시승 기회 제공…오는 12월까지 총 6회 진행

2020.08.10

 

링컨코리아가 콤팩트 SUV 코세어 시승 혜택을 제공하는 ‘링컨 코세어와 함께하는 스펙트럼 캠페인’을 오는 8월 말부터 12월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편안한 실내공간을 구현한 링컨 코세어와 집을 콘셉트로 한 구하우스 미술관이 함께 진행한다. 구하우스 미술관은 세계적인 작가의 예술품을 전시하고 있다. 이는 예술적인 가치와 경험을 추구하는 링컨의 브랜드와 닮아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참가자 모집과 접수는 링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뤄진다. 캠페인 모집 및 프로그램은 총 6회에 걸쳐 다양한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당첨차는 링컨 코세어를 2박 3일 동안 시승 할 수 있다.

 

시승 기간 중 하루는 참가자가 직접 운전하여 양평에 위치한 구하우스 미술관으로 이동, 미술관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회차별로 영화, 미술, 플라워, 독서 등 다양한 주제의 소규모 아카데미 강좌와 단독 도슨트 투어가 준비되어 있으며, 각 분야의 전문가와 큐레이터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회차 참가자 모집은 8월 10일부터 16일까지 1주일 간 진행되며, 당첨자 총 1인은 20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정된 1인 외 19세 이상의 성인은 최대 3인까지 동행 가능하다.

 

1회차 당첨자에게는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2박 3일 링컨 코세어 시승 기회가 제공된다. 9월 1일에는 구하우스 미술관에서 진행되는 ‘인문학으로 보는 영화’ 아카데미 강좌 참여할 수 있으며, 단독 도슨트 투어도 제공된다. 미술관 프로그램을 마친 후에는 주변 레스토랑의 식사가 제공된다.

 

이어 2회차, 3회차 프로그램 모집도 8월 내 진행되며, 본 캠페인은 오는 12월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윤수정 PHOTO : 링컨코리아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