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MW 코오롱 모터스, 차박 즐기러 롯데월드타워로 오세요!

오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 ‘BMW 차박존’ 운영...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

2020.08.12

 

BMW 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 모터스가 오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BMW 차박존’을 운영한다.

 

코오롱 모터스는 차박존에 총 10대의 X 패밀리 카와 함께 차박용 텐트를 포함한 다양한 캠핑장비들을 설치했다. 주변에서는 버스킹 공연과 영화 상영, 토크쇼 등이 진행된다. 차박 체험 참가자는 물론 롯데월드타워를 오가는 시민들도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광장에서 BMW의 고성능 SUV 모델인 뉴 X5 M과 뉴 X6 M을 만날 수 있는 전시 부스도 준비된다. 지난 6월 국내에 공식 출시된 두 모델은 최고출력 608마력, 최대토크 76.5kg.m을 발휘하는 V8 4.4ℓ M 트윈파워 가솔린 터보 엔진을 품었다. 여기에 8단 M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와 BMW M x드라이브 시스템의 조화를 이룬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은 단 3.9초면 충분하다.

 

여기에 BMW 레이저 라이트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4존 에어 컨디셔닝 시스템 등의 옵션이 기본으로 들어갔다. B&W 다이아몬드 사운드 시스템과 소프트 클로징 도어, 파노라마 글라스 스카이 라운지, 냉/온 컵홀더 등은 고급스러움을 높인다.

 

 

한편, BMW 코오롱 모터스는 “코로나19와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일상을 벗어난 색다른 휴식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매일 2회씩 BMW 차박존 전체에 철저한 방역을 실시해 참가자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참가자들은 방역 클린 게이트에서 개인별 발열 체크와 문진표 작성을 마쳐야만 입장할 수 있다.

 

 

 

 

BMW, 코오롱 모터스, 차박, 자동차, 모터트렌드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고정식PHOTO : BMW 코오롱 모터스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