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현대차와 한국관광공사, 안전한 캠핑 문화위해 손 모아

현대차, 캠핑장 정보를 내비게이션 등에 적용…안전 캠핑 활동 적극 홍보

2020.08.14

 

현대자동차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안전한 캠핑 문화 확산을 위해 나선다. 한국관광공사는 현재 운영 중인 인증 캠핑장 웹사이트 '고 캠핑'의 2400여개 캠핑장 안내 정보와 안전 캠핑을 위한 콘텐츠 등을 현대차에 지원한다. 현대차는 인증 캠핑장 정보를 자사 내비게이션 시스템에 연동한다.

 

뿐만 아니라 현대차와 한국관광공사는 친환경 캠핑 문화 확산을 위해 협력을 지속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우선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오시아노 캠핑장에서 진행하는 캠핑 페스티벌 '지구도 나도, 안전한 캠핑' 개최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안전한 캠핑 문화 만들기를 주제로 한 토크 콘서트, 친환경 캠핑활동을 안내하는 이벤트 등을 마련할 계획이다. 여기에 다양한 자동차 생활 콘텐츠를 기획하는 한편, 자사가 보유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관련 내용들을 확산시킬 계획이다.

 

현대차와 한국관광공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많은 캠핑객들이 정식으로 등록된 인증 캠핑장을 이용하고, 즐겁고 안전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캠핑 문화가 정착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서 많은 고객들이 정식으로 등록된 인증 캠핑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며,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캠핑에 관심이 많은 현대차 고객을 위한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을 마련해 새로운 캠핑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윤수정 PHOTO : 현대자동차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