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CAR


세가지 색 섞인 오묘한 지붕색으로 Z세대 표현한 ‘미니 쿠퍼 젠 Z 에디션’

150대 온라인 한정판매..3180만원

2021.08.26


Z세대의 취향을 담은 스페셜 모델 미니 쿠퍼 3도어 젠(GEN) Z 에디션이 등장했다. 

 

 

미니코리아는 26일 온라인 판매 채널 ‘미니 샵 온라인’에서 미니 쿠퍼 3도어 젠(GEN)Z 에디션을 오는 9월 1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미니 젠Z 에디션은 남다른 개성과 자신의 취향을 중시하는 Z세대(1990년대생)를 위한 모델로, 이들 세대가 추구하는 즐거움과 실용성을 모두 충족하는 디자인과 합리적 가격이 특징이다. 

 

기본은 미니 쿠퍼 3도어 해치 모델로, 루프탑 그레이 컬러를 적용한 차체에 세 가지 색을 섞어 놓은 멀티톤 루프를 조합했다. 또 16인치 빅토리 스포크 블랙 휠, 피아노 블랙 익스테리어 라인으로 세련된 외관을 완성했다. 

 

 

실내는 직물과 가죽을 혼합한 체크무늬 시트를 채용, 경쾌한 분위기를 강조했고 열선 시트, 주차 거리 제어 시스템, 후방 카메라 등의 편의 품목을 마련했다. 

 

엔진은 최고 136마력, 최대 22.4kg·m를 내는 미니 트윈파워 터보 3기통 가솔린을 얹었고, 여기에 7단 스텝트로닉 더블 클러치 변속기를 맞물렸다. 

 

 

150대만 한정 판매하고, 가격은 3180만원이다.

 

 

 

 

미니, 미니 쿠퍼, 젠 Z 에디션, Z세대, 한정판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모터트렌드 편집부PHOTO : 미니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