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전 세계에서 아우디 정비 제일 잘하는 나라 중 하나는? 대한민국!

올해 온라인으로 개최...총 16개국이 서비스 부문과 테크놀로지 부문에서 기량 겨뤄

2021.09.29

 

지난 23~24일 아우디 평택 트레이닝 아카데미 온라인 스튜디오에서 열린 ‘아우디 e트윈컵인터내셔널’에서 한국팀이 종합 2위에 올랐다. 

 

 

아우디에 따르면 ‘아우디 트윈컵’은 올해 25회째로, 전 세계 아우디 서비스 직원들의 서비스 역량 향상을 위해 진행되는 연례행사다. 실제 서비스센터에서 발생하는 상황을 반영해 ‘서비스’ 부문과 ‘테크놀로지’ 부문으로 나눠 치러진다. 

 

지난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대회가 취소됐고, 올해는 온라인으로 열렸다. 16개 나라가 참가했다. 한국은 국내 트윈컵 우승자와 우수 성적자 6명이 연합해 ‘팀코리아’를 결성해 대회에 나갔다. 서비스 부문은 박병민(유카로 오토모빌), 박계현(유카로 오토모빌), 김명식(고진 모터스)이, 테크놀로지 부문은 조원우(한서 모터스), 김현수(유카로 오토모빌), 강준혁(고진 모터스)이 선수로 뛰었다. 

 

대회에서 한국팀은 뛰어난 서비스과 기술 역량으로 종합 부문인 ‘트윈 부문’에서 2위에 올랐다. 아우디 관계자는 “종합 2위는 한국에서 아우디가 세계적인 수준의 고품격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입증한 것”이라며 “국내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더욱 굳건히 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아우디, e트윈컵, 종합2위, 한국팀, 수상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모터트렌드 편집부PHOTO : 아우디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