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미쉐린코리아, 포르쉐 트랙행사 스폰서 참여

미쉐린코리아는 19일 포르쉐 트랙 행사에 ‘포르쉐코리아 GT 미디어 트랙 익스피리언스’의 타이어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2021.10.19

미쉐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21일까지 강원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에서 진행되며, 718 카이맨 GT4와 카이엔 터보 GT가 국내 최초 공개된다. 또 911 GT3와 타이칸 크로스투리스모 등 다양한 포르쉐 모델이 등장한다. 미쉐린 측은 “수십년간 최신 포르쉐 모델에 최적화된 타이어를 제공해 왔고 포르쉐 월드 로드쇼 등 다양한 행사에서 타이어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라며 “올해 국내에서는 이번 ‘포르쉐코리아 GT 미디어 트랙 익스피리언스’ 행사를 통해 미디어 관계자들에게 최상의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했다. 

이번 행사에 미쉐린은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컵2’ 등 슈퍼카에 최적화한 타이어를 지원한다. 회사 관계자는 “미쉐린 파일롯 시리즈는 미쉐린의 타이어 기술의 정수가 적용된 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제품군”이라며 “고성능 스포츠카인 포르쉐와 함께 미쉐린 타이어의 높은 기술력을 다시 한번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모터트렌드 편집부PHOTO : 미쉐린코리아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