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CAR


LA 오토쇼 전기자동차 어워드에 당선된 전기 SUV, 뮬렌 FIVE!

새로운 전기차 브랜드 뮬렌이 LA 오토쇼에서 최대 주행 거리 520km의 FIVE를 공개했다

2021.11.26

 

새로운 전기 자동차 제조사인 뮬렌(Mullen)은 이번 LA 오토쇼에서 자사의 전기 SUV인 FIVE를 공개와 동시에 LA 오토쇼 공식 전기 자동차 어워드인 ZEVAS에 선정되는 등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받고있다.

 

뮬렌은 깨끗하고 확장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을 만드는 회사를 목표로 남부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자동차 회사로 지난 10년 동안 소비자 및 기술 트렌드를 분석하여 미국에서 제작되어 미국 소비자의 삶에 완벽하게 맞도록 만들어진 흥미진진한 EV 옵션을 제공하는 차량을 개발하고 있다.

 

 

뮬렌은 전기 자동차 개발뿐만 아니라 전기 자동차 소유의 모든 측면을 관리하는 종단 간 생태계를 구축하고 전기 자동차의 인프라나 전기 자동차에 대해 소비자들이 좀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게 하려 노력중이다.

 

LA 오토쇼에서는 FIVE의 파워트레인, 배터리 및 충전 기술을 선보였고 FIVE의 변형 모델들을 전시하여 많은 이목이 몰렸다.

 

 

이번 공개한 FIVE는 95kWh의 배터리를 장착하여 325마일(약 520km)의 주행가능 거리를 가지며, 248km/h의 최대 속도를 내며 0km/h에서 96km/h 까지의 3.2초 만에 도달하는 성능을 낸다.

 

특징으로는 21분 만에 80%까지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고 상향된 운전자 편의 장비 및 미래 지향적이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취향 맞게 커스텀이 가능한 시트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옵션들을 다수 적용하였다.

 

 

현재 Mullen FIVE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주문을 받고 있으며 가격은 55000 달러(한화 약 6565만 원)이다.

 

 

 

뮬렌, Mullen, 뮬렌파이브, MullenFIVE, LA오토쇼, 전기SUV, 전기차, EV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송준호 인턴기자PHOTO : 뮬렌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