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새로운 라인업의 완성?‘뉴 MAN TGS’ 덤프, 대형카고 출시 발표

소비자 대상으로 2월 출시 행사 진행 예정

2022.01.21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오는 2월 ‘뉴 MAN TGS’ 덤프트럭과 ‘뉴 MAN TGS’ 대형카고트럭을 동시에 출시한다. 2000년 TGA 출시 이후 20년 만에 이뤄진 풀체인지다.

 

이번 신차는 설계 과정에서부터 전세계 운송회사와 한국 고객 포함 700여 명의 운전자 피드백을 적극 수렴하여 탄생했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전 라인업을 아우르는 운전 보조기능 적용이 높은 평가를 받았고 인체공학적 실내 공간 또한 오랜 시간 차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러한 완성도는 작년 판매 1,000대 이상 달성의 성과를 이루어내는 데 큰 공을 세웠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덤프와 대형 카고는 앞서 유럽 시장과 한국 시장에서 입증된 ‘뉴 MAN TG’ 시리즈의 장점을 그대로 적용하며, 동시에 한국 현장의 목소리를 더한 우수한 상품력으로 한국 상용차 시장에 큰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토마스 헤머리히 사장은 “출시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던 뉴 MAN TGS덤프트럭과 대형카고트럭을 한국에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많은 고객 분들이 덤프트럭과 대형카고트럭 출시를 오래 기다려 주셨던 만큼 뛰어난 제품 완성도로 한국 고객 분들의 비즈니스에 큰 도움이 되는 만트럭버스코리아가 되겠다”고 밝혔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오는 2월 중순경 미디어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뉴 MAN TGS’ 출시 및 시승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만, MAN, 트럭, 대형카고, 트랙터, 만트럭버스코리아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모터트렌드 편집부PHOTO : 만트럭버스코리아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