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제임스 본드와 맥가이버가 만났다! 빅토리녹스

제임스 본드_애스틴 마틴과 일명 맥가이버칼 빅토리녹스가 만났다. 애스틴 마틴 오너스 코리아 클럽이 (AMOC KOREA) 선택한 레스큐 툴

2022.01.26

 

에스턴 마틴 오너스 코리아 클럽과 빅토리녹스가 빅토리녹스의 차량 안전 필수템 스위스아미나이프_ 레스큐 툴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했다.


애스턴 마틴은 영국을 대표하는 스포츠카로 우리에겐 007 시리즈 주인공 제임스 본드의 차 (본드카)로 잘 알려져 있다. 세계 최고 자동차 브랜드들 중, 애스턴 마틴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멋진 정장을 입고 싶어지게 만드는 차라는 점이다. 우리의 실제 생활에 상관없는 100m/h 속도를 도달하는데 몇 초가 걸리냐는 가속력이니, 최고 속도가 몇 이니, 등을 강조하지 않고, 오너 드라이버를 아름답고 우아하게 만드는 브랜드이다.

이 특별한 영국 럭셔리 스포츠가인 애스턴 마틴의 유일한 공식 소셜 클럽인 ‘애스턴 마틴 오너스 클럽’은 1935년 창립,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 50개국, 7,000여명이 넘는 오피니언 리더들이 클럽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애스턴 마틴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토대로 사회적 관계를 쌓고 있는 전통 있는 소셜 클럽이다. 국내에는 2021년 12월 19일에 영국 애스턴마틴 오너스 클럽 본사 인정을 받아 애스턴 마틴 실제 오너 중심으로 운영 중이다.

애스턴 마틴 오너스 코리아 클럽과 함께 한 100% 스위스-메이드 빅토리녹스 레스큐 툴은 자동차 보험같이 차량 안전 필수템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사고가 일어날지 모르는 상황에서 나를 지켜줄 수 있는 만능 멀티 툴로 애스턴 마틴 오너스 코리아 클럽에서 이 점을 주목해 선택했다

 

 

130여 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스위스 프리미엄 브랜드 빅토리녹스는 전세계에서 유일무이한 스위스 아미 나이프(Swiss Army Knife)를 발명했으며, 아직도 자체 공장에서 100% 스위스 생산을 고집하고 있다. ‘스위스 아미 나이프’는 인기 드라마 속 ‘맥가이버칼’로 국내에선 알려진 제품으로 정밀한 스위스 제조 기술력을 기반으로 우수한 기능성과 품질,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담은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뉴욕 MOMA에도 영구전시품으로 선정되었고, NASA에서 1969년 Apollo 11을 시작으로 모든 우주항공사에게도 필수템으로 제공되고 있다.
 
그 외에 빅토리녹스는 여행가방, 백팩, 시계, 키친 나이프, 향수 등 다양한 상품 군을 바탕으로 전 세계 120여 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국내에서는 ㈜티케이아이가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다.




 
[문의] ㈜티케이아이 빅토리녹스 홍보/마케팅팀 김수희 02-546-8864 (360)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빅토리녹스PHOTO : 빅토리녹스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