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성능과 주행거리 모두 챙긴다!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5 출시

다이내믹 리스폰스 기술과 듀얼 스포츠 트레드 등으로 최적의 성능 발휘

2022.04.29

 

미쉐린이 파일롯 스포츠 5를 출시한다. 스포츠카와 고성능 세단 마니아를 위한 새로운 여름용 타이어로, 스포츠 성능은 물론 뛰어난 주행거리를 갖출 수 있도록 설계했다.

 

파일롯 스포츠 5는 모터스포츠를 통해 입증한 다이내믹 리스폰스 기술을 적용해 정밀한 코너링과 뛰어난 반응성을 제공한다. 아라미드와 나일론 조합의 고강도 하이브리드 벨트를 통해 최적의 제어력을 발휘하는 것도 특징이다. 트레드는 듀얼 스포츠 트레드 디자인으로 안쪽 부분은 젖은 노면에서, 바깥쪽 트레드 블록은 마른 노면에서 더 높은 성능을 발휘한다.

 

타이어 외관은 딥 블랙 벨벳 질감으로 마감해 차를 더욱 돋보이게 하도록 설계됐다. 그 결과 2021년 레드닷 어워드에서 ‘컨템포러리 굿 디자인 상’을 받기도 했다.

 

 

미쉐린 관계자는 “미쉐린을 대표하는 기술력을 총동원한 고성능 파일롯 스포츠 시리즈를 한층 강화했다.”며, “스포티한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두말 할 것없이 최고를 지향하는 운전자들에게 완벽한 타이어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5는 17인치부터 21인치까지 37가지 규격으로 출시하며 5월 초 부터 전국 미쉐린 타이어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미쉐린, 파일롯스포츠5, 타이어, 스포츠타이어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모터트렌드 편집부PHOTO : 미쉐린코리아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