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CAR


지프, 신형 컴패스 국내 출시 임박

사전계약 오는 5월 23일부터… 가격 추후 공개 예정

2022.05.09

 

지프가 컴패스의 부분 변경 모델을 국내에 선보인다. 지난 2021 시카고 국제오토쇼에서 최초로 공개한 신형 컴패스는 사전계약 개시 이후 오는 6월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컴패스는 뛰어난 온, 오프로드 주행성능을 모두 갖춘 도심형 SUV로 지프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스타일링으로 재해석한 외관이 특징이다.

 

 

파워트레인은 2.4ℓ 멀티에어 가솔린 엔진을 기반으로 6단과 9단 자동 변속기를 조합하며, 구동 방식은 전륜과 4륜 모두를 제공한다. 국내에는 편의 사양에 따라 리미티드 2.4 FWD, 리미티드 2.4 AWD, S 2.4 AWD 등 총 3가지 트림으로 선보인다. 여기에 더해 반자율 주행 기능을 포함한 75가지 이상의 첨단 주행 안전 기술을 탑재했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상반기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형 컴패스는 새로운 차원의 편안함과 탁월한 주행 성능을 제공할 것”이라며 “완전히 새로워진 인테리어 디자인과 진화된 첨단 주행 안전 기능으로 경쟁이 치열한 국내 준중형 SUV 시장에서 지프의 존재감을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프 신형 컴패스 사전계약은 오는 23일부터 진행한다. 가격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지프, 컴패스, 페이스리프트, 뉴컴패스, 신차, SUV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모터트렌드 편집부PHOTO : 스텔란티스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