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포르쉐 센터 용산, 사회복지시설 혜심원에 기부금 전달

용산스포츠오토모빌 사회활동 일환… 지난 해 이어 두 번째

2022.05.25

 

포르쉐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용산스포츠오토모빌이 사회복지법인 반곡복지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반곡복지재단이 운영하고 있는 아동복지시설 혜심원의 시설 보수와 운영비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혜심원은 보호가 필요한 아동을 보호 및 양육하는 기관이다. 현재는 영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보호하고 있으며 이들이 건실한 사회인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

 

이미 지난 해 반곡복지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한 바 있는 용산스포츠오토모빌은 올해 역시 임직원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봉사를 실천하며 혜심원과의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용산스포츠오토모빌은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와 봉사를 지속하며 보호 아동들을 위한 유익한 프로그램을 개설하는 등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반곡복지재단을 후원할 계획이다.

 

용산스포츠오토모빌 관계자는 "아동과 청소년이 미래 사회의 희망으로 성장해 나갔으면 하는 마음이 모여 올해에도 혜심원을 후원하게 됐다”며 “용산 지역의 일원으로,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 활동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용산스포츠오토모빌은 이 밖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포르쉐 센터 용산 전시장 2층 라운지의 코인 크레인 게임 수익금 일체를 지역 사회에 기부하고 있으며, 지난 2019년에는 ‘불꽃축제 in 포르쉐 센터 용산’ 행사 수익금의 두 배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기도 했다.

 

 

 

포르쉐, 포르쉐센터용산, 기부, 반곡복지재단, 혜심원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모터트렌드 편집부PHOTO : 포르쉐코리아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