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CAR


캐딜락, 미국 레이싱 트랙 특징 담은 CT4-V 블랙윙 트랙 에디션 공개

세브링, 왓킨스 글렌, 로드 애틀랜타 등 3곳의 레이싱 트랙을 이미지화한 특별 사양

2022.07.26

 

캐딜락이 CT4-V 블랙윙의 한정판 트랙 에디션을 미국에서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트랙 에디션은 모터스포츠 무대에서 오랜 기간 활약한 캐딜락의 레이싱 유산을 기념하기 위한 모델로, 세브링, 왓킨스 글렌, 로드 애틀랜타 등 미국 IMSA(International Motor Sport Association, 국제모터스포츠협회) 대회가 열리는 레이싱 트랙 세 곳에서 이름을 따왔다.

 

 

외관은 캐딜락 모터스포츠 역사와 IMSA 대회를 함께 기념하는 요소로 채웠다. 보닛과 측면에는 캐딜락 로고에서 가져온 몬드리안 아트 컬러 실드를 적용하고, 전면 및 후면 범퍼에는 IMSA 로고를 새겼다. 3D 프린팅으로 제작한 특별 메달도 수동변속기 레버에 부착했다.

 

더불어, 차체에는 각 트랙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을 적용했다. 세브링 에디션은 화이트, 왓킨스 글렌 에디션은 일렉트릭 블루 색상으로 단장했고, 로드 애틀랜타 에디션에는 트랙 언덕길에서 따온  무광 검회색 페인트를 적용했다.

 

 

실내도 에디션마다 차이를 뒀다. 세브링과 왓킨스 글렌 에디션에는 밝은 갈색을 띠는 시그넷 색상을, 로드 애틀랜타 에디션에는 아드레날린 레드 색상을 제공한다. 또한 별도의 스카이 쿨 그레이 색상을 3가지 에디션 모두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캐딜락은 CT4-V 블랙윙 트랙 에디션을 미국에서 99대만 한정 생산한다고 발표했다. 가격 등 상세 정보는 추후 공개 예정이다.

 

 

 

캐딜락, CT4, CT4V, 블랙윙, 스포츠세단, 트랙에디션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최현진(어시스턴트 에디터)PHOTO : 캐딜락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