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CAR


‘국내 115대 한정’ 메르세데스-AMG G 63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

G 마누팍투어에서 제공하는 외장 컬러와 실내 소재를 적용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2022.09.21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G 63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을 출시했다. 기존 G 63에 G 마누팍투어(G MANUFAKTUR) 내·외장 컬러와 소재를 적용한 이번 에디션은 국내에서 총 115대 한정 판매 예정이다.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에는 AMG 나이트 패키지와 AMG 나이트 패키지II를 적용했다. AMG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 방향지시등과 사이드미러, 후면의 스페어 휠 링과 외장 보호 스트립 등을 블랙 컬러로 마감하고, 차량 전∙후면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삼각별 엠블럼과 라디에이터 그릴 및 후면 AMG 엠블럼, 프론트 윙에 새겨진 V8 바이터보 레터링, 후면 G 63 모델 배지 역시 고광택 블랙 컬러로 제작해 외장 색상과 대비감을 조성하고 있다.

 

 

이와 함께 G 마누팍투어 나이트 마그노 블랙 루프, 범퍼 및 휠 아치 , 매트 블랙 컬러의 22인치 AMG 크로스 스포크 단조 휠을 장착했다. 특히 G 마누팍투어 나이트 마그노 블랙 루프, 범퍼 및 휠 아치는 이번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을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디자인 요소로, G-클래스만의 강인함과 역동성을 배가시킨다.

 

외장 색상은 그린 헬 마그노, 산 호세 오렌지 마그노, 오팔라이트 화이트 마그노 익스클루시브, 칼라하리 골드 마그노 등 G 마누팍투어의 특별 외장 컬러 4종을 선택 가능하다. 실내에는 각각의 외관 컬러와 조화를 이루는 G 마누팍투어 나파 가죽 시트를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그린 헬 마그노와 산 호세 오렌지 마그노 모델은 각 외장 컬러와 동일한 색상의 스티칭으로 통일감을 주었고, 오팔라이트 화이트 마그노 익스클루시브 모델의 경우 외관 컬러와 대비되는 뱅갈 레드 컬러의 시트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칼라하리 골드 마그노 모델은 에스프레소 브라운 컬러의 시트로 외관과 실내의 조화로움을 강조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요하네스 슌 부사장은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은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모델로 높은 독창성과 희소성을 갖췄다”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AMG 전용 브랜드 센터 AMG 서울에서 그린 헬 마그노와 산 호세 오렌지 마그노 에디션 2종을 전시한다. 국내 판매 가격은 2억9410만원이다.

 

 

 

메르세데스벤츠, 벤츠, G바겐, G63, AMG, 마그노히어로에디션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CREDIT

EDITOR : 모터트렌드 편집부PHOTO : 메르세데스-벤츠

모터 트렌드 ©motortrendkorea.com, ©motortrendkore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